더 퍼스트 슬램덩크’가 개봉 2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. 올해 첫 100만 영화로 ‘아바타 : 물의 길’에 이어 새로운 신드롬의 주역이 될 전망이다.
더 퍼스트 슬램덩크 개봉하루 만에 2위(더 퍼스트 슬램덩크 줄거리) (tistory.com)
1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, ‘더 퍼스트 슬램덩크’는 이날 오후 2시 40분 기준 누적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. 개봉 이후 13일 연속 동 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, 전체 좌석 판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어 설 연휴를 앞두고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.
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,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<더 퍼스트 슬램덩크>가 2023년 새해 첫 100만 영화에 등극했다.
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, < 더 퍼스트 슬램덩크>는 17일 14시 4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.
개봉 이후 13일 연속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, 전체 좌석 판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어 설 연휴를 앞두고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.
개봉 첫 주말 30%가 넘는 높은 좌석 판매율을 기록한 ‘더 퍼스트 슬램덩크’는 개봉 이후 한 번도 좌판율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. 입소문 열풍으로 개봉 2주 차 평일과 주말에도 첫 주를 넘어서는 스코어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어 설 연휴까지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.
한편, 2023년 새해 첫 100만 영화 <더 퍼스트 슬램덩크>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.
아울러 애니메이션 영화 ‘더 퍼스트 슬램덩크’가 흥행에 힘입어 팝업스토어로 관객들과 만난다.
수입사 에스엠지홀딩스는 ‘더 퍼스트 슬램덩트’의 팝업스토어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.
슬램덩크의 팬이라면 놓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'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'라 일컬어지며 다양한 스포츠 및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등이 총집합해 있는 지하 2층에 자리할 예정이다.
한정판 피규어와 유니폼 패키지 등 무려 약 200종 이상의 굿즈를 비롯해 에이카화이트 및 스미스 앤 래더 협업 어패럴과 스몰 레더 상품이 판매되며 슬램덩크 캐릭터 프레임이 적용된 포토매틱 부스와 특별한 오리지널 쇼핑백 및 캐틱터 특전 카드 증정 등의 특별 프로모션이 제공된다.
서울에서 마감한 뒤인 다음 달 10일부터 22일까지는 대구 중구 더현대 대구에서도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.
‘더 퍼스트 슬램덩크’는 누적 발행 부수 1억 2000만 부 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레전드 만화 ‘슬램덩크’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작품이다. 만화 원작자인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아 원작의 묘미를 극대화했다.
댓글